top of page

이스트웨스트일본어학교

벌써 가을인데 한국은 춥지않습니까?ㅎㅎ 김봉규입니다..기억하시리라 믿습니다.. 원장님 덕택에 비자 잘 나와서 학교 잘다니고 있습니다.. 별로 어려운것도 없구요.. 이스트웨스트 좋은 학교 더군요.. 하루도 빠짐없이 시험을 보고 있습니다..ㅎㅎ 7월부터 단기어학연수로 와서 공부를 했으니깐 일본생활 4개월째에 접어 들었네요. 친구들 중에는 센다가야를 나온 친구도 있고 다른 학교에 다니는 친구들 도 있기는 하지만 이스트웨스트 선택은 잘한듯 합니다. 공부하기 원하는 학생에게 추천해주셨으면 합니다.. 이번에 초급레벨 전체 시험에서 제가 1등을 했습니다... 자랑을 좀 하고 싶어서요 ㅎㅎ 하여간 전 잘지내고 있습니다... 한국가면 한번 뵙겠습니다 그럼 이만..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카테고리 검색
태그 검색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