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아크아카데미 이케부꾸로에서(2)

안녕하세요 일본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학생부부입니다 (__) 오늘은 집근처에 있는 한국슈퍼에 나가 영계 두마리를 사다가 맛나게 삼계탕을 해먹었네요~^^ 타지에서 먹으니 더욱더 의미가 큰듯 싶습니다. 저는 10월까지만 아크아카데미를 다니고(개인적사정때문에)...이후에는 일본외전을 다니려고 신청을 한상태인데 공지에 나와있듯이 기분좋게 합격을 했네요^^ 음..아크생활이야기를 조금더 할까해요~ 물론 일본어학교를 여러곳 다닌것은 아니지만...참 괜찮다라는 생각을 자주 하게 되는데요..그중에 하나가 수업외의 교외활동이 잘 준비되어 있다는겁니다. 우선 가장 활성화 되어있는 활동이 일본인들과의 교류시간인데요... 크게 두가지 파트로 나뉘어져있어요~ 하나는,학국어를 배운 일본인들과의 교류이고요 또 하나는 바로 한국어가 익숙치않은 일본인들과의 교류에요~ 보통 이런 활동들은 수업이 없는 토요일날 이루어지고요~ 장소는 학교에서 이루어집니다~ 두번째로 경험한 활동은 바로 후지산으로의 소풍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두번째이지만 첫번째는 너무 어린나이였던지라 기억이 안나던차에 너무나 좋은기회였습니다. 학교에서 대절한 관광버스를 타고 가라오케를 즐기며~간단한 일본어 게임도 하며 후지산으로 향하였습니다~(상으로 dvd타이틀을 탔다는^^V) 후지산에 도착하는 아쉽게도 비가 많이 오는바람에 전망을 구경하지는 못했어요~ㅜ.ㅜ 그래도 학교친구들과 더욱 가까워지는 계기였습니다.~ 여기까지가 제가 그래도 기억에 남는~아크에서의 생활이었구요~ 지금은 10일간의 여름방학기간이라~집에서 열심히 자습을 하고있습니다~ 앞으로 틈나는대로~학교생활 올리겠습니다~ 일본유학생분들,일본유학준비생분들 모두 화이팅이에요~^^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카테고리 검색
태그 검색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