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한림일본어학원!

안녕하세요. 저는 요번4월학기에 한림일본어학원에 입학하게된 한미애입니다. 2주동안 지내면서 제가 보고 느낀바를 몇자 적어볼까 합니다. 일본유학 한림을 생각하신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음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일단 학교는 선생님들 정말 친철하시고요. 한국스텝분들이 계셔서 문제가 생겼을때 굉장히 편해요. 일본어를 아예못하는 분들도 별문제 없을꺼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기숙사는 일단 방은 제가 2인실을 사용하고 있는데. 저는 친구와같이와서 불편한건 잘 모르겠구요.. 여기 사람들 얘기 들어보니까 전기요금이나 공과금같은게 좀많이 나온다구들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지금6개월 계약하고 왔는데.. 6개월지나면 친구와 여기서 친해진 언니와 나가서 살생각입니다. 여기서 지내신분들 얘기들어보면 밖에나가서 집을 얻는쪽이 더 괜찮다구 하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은 3개월기숙사 생활하면서 여러사람들과친해진다음 맘맞는분과 같이 나와서 사는것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일단 사는집이 제일 중요하기 때문에 잘생각하시고 결정하시길 바라구요 ~ 앞으로도 종종글올리겠습니다. 아!! 그리고 중요한것 !! 여기서 느끼는게 다른 유학원에서 오신분들은 유학오면 신경을 써주시지 않는데.. 도꼬모는 유학가기 전부터 지금까지도 종종 연락주시고. 문제가 생기면 다 해결해주셨습니다. 다른 유학원에서 오신분들도 다 부러워 하시고요.. 원장님이랑 실장님 너무 좋아요 ~ ^^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카테고리 검색
태그 검색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