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아스카어학원 서준태입니다.

안녕하세요. 일본 아스카 어학원으로 어학연수온 서준태입니다. 어학원도 다니고 정신없이 이것저것 하다보니 일본에 온지 어느새 한달이 다 되어가네요. 저는 도꼬모 덕분에 일본에 잘와서 잘 지내고 있답니다.ㅎㅎ 친절하신 도꼬모 분들도 다들 잘지내시겠지요? 음... 4월 한차례 큰일을 치루시고 요즘 조금은 일이 한가하실까 하는 추측을 살짝 합니다.ㅋㅋ 그런데 생각보다 이번에는 한국사람이 너무 많더군요. 특히 제가 들어간 반에는 7명이나 있어서 ^^;;; 한반에 평균 3~4명 정도는 한국 사람인듯 하네요. 그 외에는 다 중국사람이고요. 말씀하신대로 수업을 듣다 보니 처음에는 다들 열심히 안빠지고 잘 나오던 사람들이 이렇게 저렇게 슬슬 빠지기 시작하네요. 아파서 그런 사람도 있는데, 대부분 놀러 가거나 일을 해서 그런듯 합니다. 제가 너무 쓰잘 때 없이 주저리 주저리 썼네요 ^^;;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카테고리 검색
태그 검색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