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일본 유학생활기 - 짠순이로 살아남는 법(2)

도쿄에서 가장 싼 이자카야 잇큐. 一休

잇큐

반친구들하고 보우넨카이할때 갔었는데요. 스가모역근처에도 있어요. 체인점이라 여기저기 많이 있답니다. 애들이 꼭 오늘 가야한다고 해서. 왜그런가 했더니 ㅋㅋ 회원카드가 있으면 반값으로 할인해주는 날이더라구요- 근데 없어도 그날 가서 바로 만들면 되니까 걱정없어요! 시간제한도 없답니다~ 근데 여기가 또 좋은게 할인되니는날이 되게 많더라구요 매월 9,19,29일에 반값으로 할인되구요. 매주 월요일도 반값 화,수,목,금,토,일 30% 20% 할인된다니다- 그러고 보니 정가로 받는 날이 거의 없네요. ㅎㅎ 오픈은 5시부터 하는데 저렴해서 워낙 인기가 많다보니 사람이 정말 많아요- 일찍가지 않으면 줄서서 기다려야 한답니다~ 그래서 저랑 제 친구들은 오픈시간에 딱 맞춰서 갔어요 ㅎㅎㅎ 나베랑 꼬치 튀김 카라아게 스시 맥주 등 이것저것 완전 배불리 먹고 마시고 1500엔정도밖에 안나왔답니다~~ 인원수는 12명!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안주 메뉴는 카라아게랑 마메! 마메는 서비스로 주는 안주인데 꼬소한게 맛있어요 ㅎㅎ 여자친구들은 대부분 사와를 마시는데 망고사와가 맛있어요~ ^0^ 사와도 한 5잔 마신듯. ㅋㅋ 장소도 꽤 넓어서 많은 인원이 들어가는데요. 저희는 인원이 많아서 예약하고 방안으로 들어가서 놀았는데 다른좌석은 칸막이가 다 쳐져 있구요. 의자에 앉는 그런 좌석이에요-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카테고리 검색
태그 검색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