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안녕하세요^^//

실장님 안녕하세요~~^^ 잘지내고 계시죠??? 저랑 영식언니 잘 지내고 있어요..ㅋㅋ 이것저것하다가 보니 연락도 잘 못하고... 몇일전에 전화받고, 벌써 3개월이나 지났다는 생각을.. 지금 다시 새학기가 시작해서 적응중이에요^^;

얼마전에 이사를 했는데 전 기숙사보다는 조금 더 멀어지긴 했지만 좋은거 같애요~

3명이서 같이 사는데 방이 두개 밖에없어서 여전히 저랑 영식언니는 한방을..ㅋㅋㅋ

어떻게 좋은 곳을 구해서 시레킹, 레이킹 없고 좋은방을 구했어요.

걸어나가면 큰 마트나 리사이클샾등이 있어서 생활하는데 불편한게 없는...ㅋ

또 오야상도 좋은분이셔서 많은 도움을 받고 있어요.

외국인들에게 친절하시고, 대화할때 모르는거나 잘못된말이 있으면 고쳐주시면서

대화를 하니깐 일본어 회화도 느는 느낌!!ㅋㅋ

학원에 선생님들과 이야기할때와 다르기때문에 많이 대화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아직 바이트는 아무도 안하고 있지만, 찾으려고 하는데 잘 안되네요..ㅠ

일본도 지금 경제가 않좋아서 외국인들은 잘 안시켜주려고해요.

전 학원에 한국스탭분이 소개시켜준 홈페이지디자인일을 지금 하고 있긴한데 생각보다 어렵네요.

역시 공부할때와 실전은 다르다는 생각이 절로...ㅎ;;;

한국도 지금 많이 덥죠?

일본은 이번주들어서 갑자기 더워졌어요.

오후에는 기온이 최대 26도까지 올라갔었다는...;

지금부터 이렇게 더우면 정말 여름에 어떻게 지낼지 걱정이 먼저되고 있어요..ㅠ

언제 일본에 오시면 연락주세요~

실장님과 원장님 모두 보고싶네요.

나중에 또 연락 드릴께요. 안녕히 계세요^^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카테고리 검색
태그 검색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