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안녕하세요^^


일본유학생활

안녕하세요! 원장님 실장님^_^ 제가 일본에온지 3주정도된거같아요~! 제가 성격이 활발해서 그런지 친구들도 많이사겨서 일본생활100% 하고있어요 ^-^ 다만 조금힘든게 있다면... 한국에서 일본어공부안하고와서 그런지 아직은 말하는게 조금서툴어서 속상해요ㅠㅠ하지만 학교에서 공부열심히하다보면 조금씩 늘어갈거라고 생각하고 지내고있어요 ㅋㅋ 그리고 제가 살고있는 레오팔레스는 생각보다 깨긋하고 좋은거같고 벽에붙인거는 이제 신경안쓰고있답니다!! 자꾸 신경쓰면 머리가아퍼서ㅠㅠ 아 그리고 주말에는 친구들이랑 이곳저곳 놀러도자주다니고있어요! 그리고 사진은 어떻게올리는지몰라서 메일로보내드릴게요^-^그럼 다음에 또 후기쓰러올게요!! ps.아 맞다!!! 이번에 같이온 유학생들보면 어학원에서 머랄까.. 사기당하고 온학생들이있던데 그거보고 저는 정말 원장님이랑 실장님께 감사하다고 백번느꼈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카테고리 검색
태그 검색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