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도심속의 옛 정취, 아사쿠사 浅草

도심속의 옛 정취, 아사쿠사 浅草

도쿄, 산책하기 좋은 곳

2월 한겨울에 아사쿠사에 가서 찍은 것을, 한여름 더위 좀 식힐까하고 올립니다.

아사쿠사
아사쿠사

덴보인(伝法院)

처음 와 본 아사쿠사. 매년 5월에는 축제가 열린다는데 그때ㅤ 꼭 다시 와야겠다는!!.! 근데 왠지 중국같은 느낌이 드는 건 음. 아무래도 건축양식이 비슷한 탓일까요.

아사쿠사

나카미세 거리(仲見世通り)

아기자기한 상점들이 즐비한 거리. 선물사기 딱 좋은 곳이에요. 후후 구경하는 것도 재밌고- 인형이나 전통옷등 신기한것도 많이 판답니다.. 이날은 금요일이라 그런지 엄청 추운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북적북적댔어요. 외국인도 많이 있지만 내국인도 많다는 사실! 상점 간판디자인 모두 똑같아서 보기편해요. 이사진만 보면 옛날 정취가 물씬풍기지만 사실 요기만 그렇고 바로 옆에는 도심. 조금 언발라스한 느낌이 들었어요.

튀긴 만두 あげまんじゅう

여행에서 뭐니뭐니해도 빠질 수 없는 건 군것질이죠!. 사실 5개사면 350엔이라서 그걸 사려고 했는데 가게주인이 팩에 들은건 식은거라서 데워먹어야한다고. 방금 갓 튀겨낸 걸 사먹었어요. 분홍색이 예뻐서 그거 골랐다가 낭패볼뻔. 우메맛! 바로 쌀로 변경! 쫀득쫀득 적당히 달달한게 무지 맛있었어요. 한팩 사올껄 그랬나봐요. 하핫

아사쿠사

인형 人形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마네키! 하나 갖고 싶은데 가격이 생각 보다 비싸서 그냥 보고만 있는중 입니다.. 돈모아서 하나 사야지하고있는중. 읏흥. 위에는 키티의 변신은 무죄랄까. 푸핫. 여러가지 전통의상을 입고 있는 키티가 진열되어있었어요. 이거말고 핸드폰줄도 있는데 진짜귀여워요!

아사쿠사

アイスモナカ

할머니들이 좋아하는 모나카. (웃음) 뭐 저도 좋아하기는 합니다만. 안에 아이스크림이 들어가 있어요.. 요건 아마 초코맛. 여러가지맛이 있어서 골라먹을수 있게 되어있답니다. 하나에 300엔 꽤 비싸죠.! 겉은 바삭바삭 안에 시원한 아이스크림.그래도 맛있으니까~~ ㅎㅎ

아사쿠사

まんげ鏡 만화경

추억의 장난감. 만화경. 초등학교때 가지고 놀던 장난감인데-. 그때 가지고 놀던거보다는 훨씬 예쁘네요. .제꺼는 그냥 무지에 남색이었는데, 포장디자인이 참 일본스럽죠. 요것도 하나 사고 싶었지만 좁은 방에 어디 둘데가 없어서 포기. 힝- 만화경하니까 갑자기 나루토의 카카시가 생각나는 저는 오타쿠? ㅎㅎ.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카테고리 검색
태그 검색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