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너무 오랜만에...

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이라 죄송하게 생각하면서..^^ㅎ 에또;; 원장님 잘 지내시는지요..ㅎ?

간간히 부모님을 통해서, 소식을 들었습니다...

한국에 가면은 찾아뵈야지 ,뵈야지 하면서도....

못 찾아 뵙네요... [ 일본에 와서 한국에 돌아간것도.. 딱 3~4일뿐이니;;]

다 아시겠지만... ABK 졸업하고, 니가타대학와서 이제야 1학기 끝나니까 적응이 되기 시작하네요...ㅎ

아우.. 처음에는.... ABK에서 같이 수업받던 친구들이 없고, 지방이기도 하니까...

정말 혼자라는 느낌이 들어서... 한동안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어요..ㅎㅎ

그래도... 이래저래, 써클이나, 학부활동하면서... 이제쫌 친구들이 생겼고...ㅋ

이젠 제법 여유가 생겼어요..ㅎㅎ

아시겠지만, 지금은 여름방학입니다~

뭘 해야 할지... 일단 이래저래 공부하고 있긴한데.... 딱히 감히 안잡히네요...

아 다음주에... 한국에 잠깐 돌아가요... 이번에도.. 4일간 이지만...ㅎ

얼굴이나 비출겸, 한번 들르겠습니다..

아, 그리고 상담할것도 있어요...

이걸 어디에다가 상담해야되나 고민하던 차에... 그래도 원장선생님께 여쭈어 보고싶어서요...

다름이 아니라, 어학연수에 대해서요...

이번엔 일본이 아니라, 영국이나 미국쪽이요...

이번 여름방학은 시작됐으니, 어쩔수 없는일이고...

겨울방학에 2주간, 봄방학에 1달 반정도를 해외 어학연수?

음... 현지에서 피부로 배우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렇게 여쭈어 봅니다..

이런걸 도꼬모유학원에 물어보는건 주소가 약간 틀린게 아닌가 생각하면서 물어보는거지만...

그래도 일단 유학원에, 그냥 대강 어떻게 해야 되는건지 알고싶어서 이렇게 질문드려요..ㅎ

더 자세한거는, 한국에 도착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ㅎ

에구, 이래저래 막 적어버려서.. 좀 글이 길어졌네요...;;

그리고, 끝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ㅎ

원장선생님의 도움덕에 이렇게 일본생활 잘 적응해낸거 같아요..^^

그럼... ( - - )( _ _ )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카테고리 검색
태그 검색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