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ABK에서 점심을 해결하는 방법


abk점심_식당

그 첫번째. 그린코트 빌딩의 2층 식당 이용하기 학교앞에 있는 큰 건물이 하나 있는데 그린코트빌딩이랍니다- 1층에는 서점이랑 맥도날드도 있구요- 지하에는 피콕이라고 슈퍼랑 드러그스토어도 있답니다~ 2층에 올라가면 식당이 있는데요- 저렴하고 맛도 있고 메뉴도 꽤 많아서 자주 이용한답니다~ ^^ 도시락싸기 귀찮을때 ㅎㅎ 우선 1000엔짜리 이용카드를 만들구요- 들어가자마 오른쪽에 기계가 있어요~ 그냥 1000엔 넣고 버튼누르면 바로 나온답니다~ 왼쪽에는 그날 그날 메뉴가 뭐가 있는지 진열되어있답니다- 스파게티,라멘,우동,비빔밥,돈부리,일본정식등 여러가지 메뉴가 있어요- 가격은 미소라멘이 370엔 돈부리 1/2 이 230엔 정도 반찬(오카즈)도 따로 있어서 그냥 밥하고 따로따로 먹어도 되구요- 저는 주로 그렇게 먹어요. ㅎㅎ 밥이랑 미소시루 반찬1~2개 이렇게 하면 거의 400엔 안으로 먹을수 있구요. 계산은 각 접시,그릇밑에 가격책정하는게 부착되어있어서 다 먹은후에 기계에 올려놓으면 가격이 나오고 카드를 집어넣으면 계산이 된답니다- 카드에 찍혀 나와요~ 나중에 돈이 모자르면 입구에서 충전하면 되구요 :) 2번째. 학교 식당 지하에 학교 식당이 있어서 거기서도 점심을 해결할수 있어요- 메뉴는 주로 카레나 베트남칼국수등 이 있구요- 가격은 500엔정도 3번째. 맥도날드 그린코트 빌딩 1층에 맥도날드가 있어서 요기서도 많이 사먹더라구요- 런치타임에 세일하는 메뉴라던가. ㅎㅎ 인터넷이나 핸드폰에서 다운받은 쿠폰이 있으면 더 이득이 겠죠? 4번째. 학교 앞 트럭 벤토 매일 점심시간에 학교앞에 벤토 트럭이 온답니다~ 알바생은 물론 abk학생ㅎㅎ 가격은 4~600엔 사이. 5번째. 그린코트빌딩 1층 벤토야 맥도날드 옆 입구로 들어가면 서점 앞에 점심시간에만 열리는 벤토가게가 있어요- 3~4개의 점포가 모여있는데요- 요기도 저렴하고 좋아요- 400~500엔 6번째. 피콕 그린코트 빌딩 지하에 있는 슈퍼~! 가격은 비싼 도시락도 있고 저렴한것도 있고 그래요~ 빵집도 있는데 꽤 맛있어요~ ㅎㅎㅎ 7번째. 세븐일레븐 학교 근처의 콤비니~! 이것저것 다귀찮아서 그냥 오니기리나 빵 사먹는 친구들도 있더라구요- 그래도 건강을 생각한다면- 아무래도 ... ㅎㅎ 마지막! 수제 도시락! 의외로 집에서 도시락 싸와서 먹는 친구들도 많이 있답니다~ 저를 포함해서!ㅎㅎ 주로 학교로비나 식당에서 먹어요- 교실에서도 먹을수 있구요-

태그: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카테고리 검색
태그 검색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