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청소를 합시다!


일본생활_청소용품

집을 깔끔 청결 산뜻하게. 제가 좋아하는 청소도구들. 앗 아무래도 청소도구 오타쿠같음. ㅋㅋㅋ 암튼 여러가지 세제들을 구비하고 있답니다. 백엔숍에도 널려있지만 드러그스토어나 슈퍼가 더 싸요-. 뭐 그래봤자 10엔~20엔차이지만. 그래도 가난한 유학생활에는 요거 10엔도 무시할수 없으므로 .... 제가 사는 게스트하우스에 청소해주는 사람이 있기는 한데, 세심하게 해주는 편이 아니라서...... 욕조랑 화장실은 사용할 때마다 청소하고, 부엌은 일주일에 한번 정도 너무 드러울때 닦아 줍니다. 뭐 저말고 요리하는 사람도 없으니까. 이건 뭐 어쩔수 없는거라고 생각하고 그냥 청소합니다.. 그래도 세제는 제돈으로 안사니까 다행. ㅋㅋㅋㅋ 욕조용 快適な暮らし(かいてきなくらし) しつこい汚れをすっきり落とす。 쾌적한 생활 끈덕진 때를 깔끔히 제거함 욕조용 세제 스프레이 욕조에 샤워기로 물을 뿌려 적신 다음 스프레이를 뿌려서 2~3분정도 후 스폰지로 박박 닦고 물로 흘려보내면된답니다~. 화장실용 ミントの香り 泡スプレータイプ かんたんトイレ用洗剤 細かい泡で汚れを泡みすっきり落とす。 민트향. 거품이 나오는 스프레이타입. 간단 화장실용 세제. 작은 거품으로 때를 깔끔히 지운다. 변기안은 스프레이를 뿌려서 스폰지로 닦아 물을 내리면 되고, 주변은 화장지에 뭍혀서 닦으면 된답니다. 키친용 泡の力でぐんぐん落とす。 しつこい油汚れにマジックリン  換気扇(かんきせん)、レンジに 거품의 힘으로 쓱쓱 제거함 끈덕진 기름때에. 매직크린. 환풍기.렌지에 기름때 진곳에 스프레이를 뿌려 천으로 닦고 그다음 물을 뿌리거나 행주에 물을 적셔 닦아면 되요~.

태그: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카테고리 검색
태그 검색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