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원장님 실장님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잘 지네시죠?? 올해 1월학기로 한림으로 입학한 혜지에요^^ 일본에 오기 전부터 지금까지도 너무 잘 챙겨주시고 해서 감사드려요~ 얼마전에 택배로 여러가지 음식들 보내주신거 감사히 잘 먹었어요^^ 전화로 연락 드렸어야 했는데 이렇게 글로 남긴거 죄송하네요^^; 요즘 일본어학교 졸업후 진로에 대해 고민중이에요 두군데를 고민하고 있는데.. 어디가 좋을지 잘 모르겠네요. 전공(멀티미디어)을 살려서 요코하마국립대학원연구생을 지원할까하는데.. 잘 할 수 있을지 막막..ㅠ (거의 포기수준?!) 하나는 전문대에 들어가려는데요. 이건 갑자기 준비하는거라 더 떨리고 막막하네요.. TCA - 동물원,동물사육쪽을 전공하고 싶은데.. 자료를 받아서 보긴했는데 생각보다 학비가 비싸더군요..ㅠ 원장님 혹시 TCA전문학교의 동물사육쪽에 여러가지 아시는 정보 있으시면 좀 알려주세요..ㅠ 점점 제가 일본에 온지도 10개월이 지나가네요~ 열심히 한다고 했는데 생각만큼 언어가 많이 늘지 않은거 같아서 조바심이 나긴 하지만 더 공부하면서 일본생활 열심히 하고싶어요~ 원장님도 실장님도 몸 건강히 계세요~ 나중에 다시 연락드릴께요~^^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카테고리 검색
태그 검색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