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또 헤어짐에 마음가짐

목표한 대학합격 !! 방학이되어 들어왔어요. 자랑스럽고 기특한 마음이 가득했어요. 이번엔 긴 3주였기에 마음느긋하게 엄마가 해준 식사를 받게했고 크리스마스 행사로 교회에서 봉사하며 재미있게 지내고 갔어요 ^^ 휴~~~~~~~~평안의 긴 한숨의 소리 기쁨의 웃음소리 새벽 3시경이 되어야 가족들이 잠을 청할수 있었어요. 일본생활의 담화때문~~ㅎ ㅎ ㅎ 방학이 끝나 다시 일본으로~~~~~~홈피에 들어가니 일본의 적응기 라고써졌네요 ㅠ ㅠ > 안쓰러운 생각이 복 받쳐옵니다. 본인 스스로 강해지자 강해지자 !! 무언의 아음가짐이 적혀 하염없이 눈물이 흘러내려 엄마인 나도 강해지자 강해지자 자식을위해서 마음속으로 다짐합니다. 우리딸!!!위해기도합니다. 일본 생활동안 도움의 손길을 붙여주시고 건강과 형통한 삶이 이루어 지도록~~~~ 모범생되기위해 지각 결석 없이 졸업식때까지 열~~~~~~~공 본인 위해 가족위해 어학원위해 나라위해 모범생되기로 다짐한답니다^^

 

2010년1월25일 도꼬모일본유학 답변

민경어머님께! 항상 감사하고 있어요. 4월에 대학교 입학식이 끝나고 나면 대학생활도 기대할게요. 민경학생의 모범적인 생활이 선생님들께 이쁨 받을 수 밖에 없네요.ㅎㅎ

 

태그: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카테고리 검색
태그 검색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