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따르릉~~~~~ 따르릉~~~

국제 전화였다 사랑하는 우리딸 전화 ^^ 리츠메이칸에서 편지가 왔다는 것이다 ㅋ ㅋ 장학금 1년간 받게 되었다고 하며 기뻐서 빨리 수업 전에 전화 한것이다 ㅋ ㅋ 작년에도 그랬지만 새해에도 기쁜 소식에 감사했어요 ^^ 2월 12일이 생일인데~~~ 13일 방 얻으러 교토로 출발~~ 신칸센을 예약하네요 ㅎ ㅎ ㅎ 4년동안 쓸 방을 찜 해놓고 생일 선물이라 생각하고 있다네요 ㅎ ㅎ ㅎㅅㅎ 자녀의 기쁨이 부모의 기쁨이 된것입니다 ^^ 2학년때도 주는것인데 1학년 대학생활 성적 본후 준다고 합니다^^~~ 열심히 하겠노라고 합니다 도꼬모 어학원 님들과 모든분들께 감사 감사 드립니다^^

 

2010년1월29일 도꼬모일본유학 답변

민경 어머님!축하드려요.민경학생이 효도하네요.장학금까지 받고... 어머님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앞으로도 좋은 소식들 알려주세요.감사합니다ㅍ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카테고리 검색
태그 검색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