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일본여행 에노시마와 카마쿠라_01

에노시마는 도쿄 인근의 교토라고 불릴 만큼 전통 사찰, 신사 등이 많은 곳이랍니다. 만화 <슬램덩크> 배경이기도 하고. 가나가와현 후지사와 시에 위치하고 있어요 여름에 가면 바다에서 서핑도 타고. 수영도 할수 있는데 겨울에 가면 또 그 낭만이 남다른 곳이에요. 햇볕도 좋고- 바람도 서늘하고- 내가 간날은 정말 맑아서 후지산이 잘 보였어요! 저는 데려가준 일행이 있어서 거의 따라다니는 식으로 가서 ㅋㅋ 친구랑 따로 갔으면 100%헤맸을듯. 뭐 친구도 엄청 방향치라는 확률은 적지만 ㅋㅋ 밤바다 야경이 죽인다던데... 흑흑 담엔 꼭 보고 와야겠다는...! 일단 가는 길은 신주큐에서 오다큐선(小田急線)을 타는데 프리패스(江ノ島〮鎌倉フリーパス)를 끊습니다. 성인 1430엔 오다큐왕복포함. 오다큐선 에노시마선 내리고 갈아타는게 자유. 각종시설이용요금 할인되요. 표끊는데서 에노시마 홍보지도 하나 들고 가면 좋아요. 지도랑 사진등 자세하게 소개되어있답니다. 신주쿠에서 사기미오노역까지 가서 사기미오노역에서 갈아타 카타세에노시마에서 내리면 되요.

에노시마 카마쿠라_일본여행_01

귀여운 에노덴샤!

에노시마 카마쿠라_일본여행_02

에노시마역에 도착해서 주택가를 조금 지나서 가면 바다가 나오는데 열대나무가 있어서 그런지 왠지 하와이분위기가 났어요. ㅋㅋ

에노시마 카마쿠라_일본여행_03

에노시마 카마쿠라_일본여행_04

그래도 날씨가 쾌청해서 하늘도 맑고 정말 좋았다! 선명하게 보이는 후지산~ 왠걸 독수리도 날라다녔어요!!! ㅎㅎㅎㅎ

에노시마 카마쿠라_일본여행_04

에노시마 카마쿠라_일본여행_06

에노시마 카마쿠라_일본여행_07

신사 올라가는길에 작은상점들이 다다다닥 붙어있는데 특산품이라던가 장난감같은걸 팔고 있었답니다. 역시 군것질이 빠질수 없으므로 ㅋㅋㅋㅋ

에노시마 카마쿠라_일본여행_08

에노시마 신사에서 느긋하게 앉아있는 고냥이 사람이 와도 절대 도망가지 않아요. 마이페이스~ㅋㅋㅋㅋ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카테고리 검색
태그 검색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