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일본여행 에노시마와 카마쿠라_02


일본여행 에노시마와 카마쿠라_09

연인의 언덕. 恋人の丘 우리나라처럼 우리 사랑 영원하길~ 이런면서 자물쇠 채우는 문화가 일본도 있더군요~!. 자물쇠가 디게 귀여웠어요! ㅋㅋㅋㅋ 각자 취향에 맞게 이것저것 같이 달거나 꾸며놓았더라구요.

연인의 언덕 종

연인의 언덕에 있는 종. 요걸 커플둘이서 같이 울리면서 사랑이 변치않음을 기원한다고 하네요. 근데 저는 친구랑 종 바로 뒤에 있는 벤치에서 밥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마쿠라

그냥 유명한 불상한번 보고 ㅋㅋ 입장료 얼마더라 100엔이었던가 불상 속 안에도 들어갈수 있어요. 20엔내던가 그래요. 가마쿠라는 사실 별거 없었구요. 신사야 뭐 제가 별로 안 좋아하니까. 흠흠! 홍보책자에 여러가지 괜찮은데가 많았는데 다 가보지 못해서 넘 아쉬어요! 역시 여행은 자기가 계획하는게 제일이에요~ 귀찮기해도 ... 자기가가 가고싶은델 가야되는데....

하토샤브레

오는길에 가마쿠라 오미야게 받았어요. 하토사브레 鳩サブレー 비둘기모양 샤브레! (버터로 만든 과자) 맛은 달달하고 바삭하고 그런데로 괜찮았는데요. 막 와~ 완전 맛있다!! 이정도는 아님 ㅋㅋㅋ 일본 오미야게는 정말 모양+포장= 디자인 값인거 같아요~

에노시마관광지도_01

에노시마 관광지도 에노시마 역에 내려서 관광할수 있는 곳을 알려준답니다.

에노시마관광지도_02

에노덴 역정보 각 역에 어떤 볼거리가 있는지 언제 행사가 있는지 여러가지 정보가 나와있어요.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카테고리 검색
태그 검색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