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야외수업 에도박물관견학

1월 27일에는 야외수업이 있었습니다!! 에도에 관한 모든것~!! 을 알수 있는 에도박물관에 다녀왔는데요- 친구들 모두 일본역사,문화에 관심이 있는터라, 다들 재밌어 했어요-

abk일본어학교_교외수업_에도박물관_01

저희반은 빨리 도착해서 가이드신청도 해서 보란티어 분에게 이것저것 재미난 얘기도 들으면서 구경했답니다-

abk일본어학교_교외수업_에도박물관_02

한국어로 된 안내서도 있으니까- 혹시 필요하신분은 받아가세요~ 몇층인지 까묵.. 죄송.ㅎㅎ

화재가 너무 많이 나서 판매물건들은 따로 벽돌창고에 보관했다던가 화재가 났는데 물이 부족하니까 물부어서 불 안끄고, 번지는 걸 막기위해 옆집뒷집앞집 다 부수었다던가 물이 너무 부족했다던가

abk일본어학교_교외수업_에도박물관_03

무사들은 넓은 땅에서 살고 서민들은 좁은 땅에서 부비적대면서 살고 화장실도 공용에- 집 한채에 두가구 살고-

abk일본어학교_교외수업_에도박물관_04

그리고나서 오미야게 샵 여전히 사고싶은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아기자기하고 예쁜 상품들....

에도박물관 근처에는 ちゃんこ鍋 챵코나베가 유명한데 1인분에 2~3000엔 정도 합니다.

abk일본어학교_교외수업_에도박물관_05

가난한 유학생신분으로는 먹을수 없었다는... ㅎㅎㅎㅎㅎ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카테고리 검색
태그 검색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