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졸업발표회


ABK일본어학교_졸업발표회_01

2월 24일에는 ABK일본어학교에서 발표회가 있었습니다. 테마는 자유지만 거의 1년동안의 추억을 되새기는 그런 내용이 많았어요-

S클래스는 1부터 7까지 있는데요, 윗반보다는 아랫반친구들 발표가 재밌었어요. ㅎㅎㅎ 공통적으로 들어가는건 1년의 추억사진PPT 였구요. 각 반당 20분정도의 퍼포먼스기 때문에 나머지는 춤,연극,노래등 다양하게 들어가있었습니다.

ABK일본어학교_졸업발표회_02

▲1반은 성우극 퍼포먼스 + 설정극 인터뷰 2반은 저희반인데요. ㅋㅋ 1년의 추억사진PPT+선생님 모노마네+각자에게 어울리는상주기 였습니다. 모노마네까지는 좋았는데 상주는 부분에서 다들 좀 지루해하더라구요. ㅠㅠㅠㅠㅠ 그래도 저희반끼리는 나름 뜻깊었지만. ㅎㅎㅎ 모노마네는 신보,후카자와 선생님은 다른 반 친구들이 거의 몰라서 공감을 못했지만, 카메야마 선생님부분에서는 재밌어했습니다.

ABK일본어학교_졸업발표회_03

3반은 원더걸스 노바디 춤이랑 6반은 슈퍼마리오,세일러문퍼포먼스랑 괴기담들려준 반도있었구요. ㅋㅋㅋ 나머지반은 기억이 잘;;;;

다들 1년동안의 추억을 되새기는 사진들을 보면서 눈물이 주룩주룩 콧물도 훌쩍훌쩍 감동적이고 재밌는 시간이었습니다~ 초코렛이나 과자등 작은 포상도 있었구요 ;)

abk일본어학교_졸업발표회_04

발표회가 끝난뒤에는 포토타임을 가지고 반끼리 노미카이가 있었습니다~ 저희반은 신오오쿠보에 있는 한국음식점을 갔어요- 다들 한국음식을 좋아해서요- 한국사람은3명인데 ㅋㅋㅋㅋ 나머지 18명정도는 대만,홍콩,샹하이,베이징

abk일본어학교_졸업발표회_05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카테고리 검색
태그 검색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