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저를 기억하실지 모르겠네요..^^

안녕하세요.. 저를 기억하실지 모르겠네요..^^ 3년전에ABK 일본어 학교 졸업하고 동경제과학교에 입학한 재희라고 합니다... 유학원에 가서 원장님도 찾아뵙고 그랬어야했는데. 이제서야 메일로 인사 드려서 죄송합니다. 저는 이번년도 초 봄에 한국에 돌아왔습니다. 동경제과학교 2년과정을 마치고 바로 왔어요.. 그리고 오자마자 바로 대학교에 복학하느라고 너무 정신없이 보냈습니다. 처음에 한국오자마자 전공수업을 듣는데 멍하기도 하고 뭔소린인가 싶더라구요..하하^^ 그래서 처음에 적응하기까지 시간도 쫌 걸리고 힘들기도 했는데.. 이제는 다시 한국생활에 완벽하게 적응도 하고 즐기면서 대학생활을 하고있답니다. 지금 대학교 3학년인데 앞으로 1년뒤쯤에 대학교 졸업을하고 다시 일본으로 가고싶어요.ㅠㅠ 이번에는 워킹 비자를 받아서 케익집이나 빵집에서 일도 하면서 경험도 쌓고싶고요..^^ 일본 으로 유학을 갈친구들이나 제가 선택할길로 갈 학생들이 있다면 유학생활 경험자 선배로서 도움을 주고싶네요. 원장님을 뵌거 제가 일본 유학을 가던 첫날 밖에 뵌 기억이 없는데 많은 도움을 받아서 정말 기억에 많이 남고 지금도 생각이 납니다.^^ 아무쪼록 명절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시구요. 혹시 제가 도움이 될만한 게 있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안녕히 계세요..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카테고리 검색
태그 검색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