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후타바돔 기숙사

7월 5일날 학교 오티 및 레벨테스트를 봤어요! 오티는 주의사항이나 설명 등 간단히 했구요, 중요한건 레벨테스트 였어요. 처음에 앙케이트랑 히라가나 카타카나 단어 정도 쓰고, 그 다음에 회화테스트를 봤죠. 이번 학기에 온 한국학생들은 저까지 총 13명 이더라구요~ 많이 줄었다고 해요, 지진때문에... 전 순서가 8번째라 기다리고 있었죠! 교실 안에서 테스트를 봐서 다들 얼마나 유창한가 들어봤는데 정말 잘하더라구요ㅜㅜ 제가 듣기엔 거의 중급정도는 되는것 같았어요...전 테스트 내내 벌벌 떨었답니다..ㅜㅜ 회화 테스트를 본 후 문법테스트를 봤어요~ 전 회화 테스트 볼때 동문서답을 해서 그런지 초급내용으로 시험봤어요ㅜㅜㅋㅋ다 본후에 그 다음 단계를 또 봤답니다. 오티 시작은 9시30분쯤 했는데 테스트 다 보고 나니까 12시30분쯤 이었어요~ 정말 떨렸지만, 앞으로 차근차근 배워간다고 생각하니까 설레이기도 했고 약간 부담도 되는 하루였습니다~ 아, 위에 사진은 제 방사진이에요~ 2인실 입니다! 후타바돔은 기숙사 내부 사진이 별로 없는것 같아서 올려봅니다!

후타바돔기숙사

후타바기숙사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카테고리 검색
태그 검색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