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선물왔습니다!!


선물_01
선물_02

보내주신 선물 받았어요!! 라면부터 김, 과자, 통조림, 고추장까지ㅠㅠㅠㅠ 학교에서 택배상자 있는것 보고 딱 제꺼인줄 알았습니다! 부피도 컸어요!무거워서 끙끙 거리며 겨우 들고 왔습니다ㅠㅠㅋㅋ 뭐가 들어있을까 궁금해하며 상자를 뜯었는데 뜨악!! 칙촉이ㅠㅠㅠㅠ다쿠아즈가ㅠㅠㅠㅠ제가 정말 좋아하는 과자ㅠㅠ 김도 상자 가득 꽉꽉 채워 넣어주셨더라구요ㅜㅜㅜㅜ 정말 감사합니다!!!! 룸메랑 먹으면서 유학원 실장님 원장님 생각 많이 할게요ㅎㅎㅎ 앞으로도 어디 놀러갈때마다 사진 찍어서 글 올릴게용ㅎㅎㅎ 여러분들도 글 많이 남기시길~~~ 암튼 정말 감사합니다!!!! 잘 먹을께요!!*^^* #사진은 그냥 자랑하고 싶어서 올렸어요..ㅎㅎ올리신분이 없는것 같길래.

태그: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카테고리 검색
태그 검색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