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니가타 대학 [ 가을학기 개학 ~ ]

abk 졸업한지가 저번주 인거 같은데.... 벌써 니가타 대학 2학기가 시작되어버렸어요...ㅎㅎㅎ 1학기는 어느새... 사실 말이 1학기지.. 정말 너무나 외로웠어요..ㅜ_ㅠ.. ABK에서 진학대학을 고를때... 안전한 도심권을 쓸까... 아니면... 지방이지만 괜찮은 대학을 갈까... 뭐 간단히 생각해서... 지방을 갔지만... 그게 살짝 생각했던것보다는... 많이 다른걸 알게되었어요... ABK에 같이 수업받던 친구들도 없고... 그리고 지방권 대학이라... 저 처럼 외국인 유학생들도 별로 없어요... 저의 학부 200명중에.. [ 법학부] 중국인, 한국인, 그외 등.. 해도.. 10명을 못넘어요...ㅎㅎ 하지만... 여러가지 서클 활동과 학부 활동을 통해 인간관계는 적응.. 친한친구들도 생기고 어느 정도의 리듬을 찾으면서... 1학기는 그렇게 끝났답니다..ㅎㅎ 아 한국음식은... 인터넷으로 ㅎㅎㅎ 배송 받을수 있어요...ㅎㅎ 그리고 이제 2학기가 시작~ ;ㅎ 지금 니가타 대학은 新大際 준비가 한창이에요.. 뭐 축제도 축제지만... 내년 영국유학준비로... 토플공부하고... 그리고.. 개별 클래스 프리젠테이션 발표도 있고.... 대학을 너무 안다녀서 그런가요?;; 한국에서 반년 대학 다닌거 보다 왜 이렇게 힘이 드는거 같은지.... 법학부 라서 더 그런건가......ㅎㅎㅎ ... 뭐 결국엔 ..이러저러 일들이 겹쳐서...ㅎ 2학기는 쉴새 없이 바쁠것 같아요...

니가타대학 인문동_일본유학

여기가 제가 수업을 받는 인문동ㅎ 니가타 대학 캠퍼스는 눈이 오면 정말 보기 좋을것 같은데..ㅎㅎ 그때 한번 다시 사진 많이 올릴께요..ㅎㅎ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카테고리 검색
태그 검색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